포장 큐브는 공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번호 검색 :665     저자 :에바 처칠     게시: 2022-12-14      원산지 :WellPromotion Packing cubes

패킹 큐브 일상적인 마무리 및 보관 활동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모든 종류의 여행 가방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언급할 것이 많습니다.그것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대략 두 가지입니다. 가지고 있는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능한 한 많은 비용을 절약하십시오.비용 효율적인 제품은 항상 장기적으로 추가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포장 큐브


가장 일반적인 기능은 큐브를 포장하는 것입니다.

1. 더블 지퍼.

더블 풀 헤드 디자인은 유연하고 양쪽에서 쉽게 뚜껑을 닫을 수 있습니다.한편, 이중지퍼의 또 다른 장점은 하나는 분실되거나 훼손되고 나머지 하나는 존재하여 패킹큐브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2. 바인드 카드 버클.

스트랩 버클 디자인 고정 의류, 숨겨진 버클 디자인으로 공간 절약.여행 중이나 운송 중에 필연적으로 약간의 흔들림이 있습니다.바인드 카드 버클은 귀중품을 고정하고 여행하는 옷의 양을 줄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에게 가져올 수 있는 몇 가지 이점을 알아야 합니다.

사용할 준비가

짧은 여행을 가거나 헬스장을 가거나 주말 가방이나 수하물에 큐브 팩을 넣을 수 있습니다.크기와 소재가 아무리 많아도 항상 자신에게 맞는 캐리어 가방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주최자를 더 깔끔하고 깨끗하게 만드십시오.압축 포장 큐브는 암호 상자 메자닌 또는 토트백의 내부 칸에 쉽게 넣을 수 있습니다.해변에서 돌아올 때 신발을 모래로 덮고 포장 큐브에 넣고 다른 품목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요컨대 짐이나 토트백을 위한 공간을 절약하세요.


가정 분류를 위한 좋은 도우미

아웃백에 큐브를 넣지 않더라도 집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겨울 이불을 보관하거나 그 계절에 옷을 입지 않는 것은 단순히 인공물입니다!티셔츠를 맹목적으로 찾을 필요가 없도록 각 큐브에 라벨을 붙일 수 있습니다.패킹 큐브를 사용하여 보관실이나 옷장을 더 단순하고 아름답게 만드세요.


미세한 그리드

걱정마 포장 큐브 날카로운 물건을 찌르는 것.대부분의 결합된 패킹 큐브는 마찰을 줄이고 소유물을 보호할 수 있는 유연하고 섬세한 터치인 탄성 메쉬를 사용합니다.메쉬 디자인 관점의 눈은 의류 카테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더 빠르게 조치 취하기

외출에 대해 말하기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는 물건을 포장하는 것입니다.그러나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주요 분류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는 한 포장 큐브, 정리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하는 즐거움을 거둘 것입니다.결합 포장 큐브 다른 일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통기성과 투명함을 동시에

방수 외에도 많은 포장 큐브 가장 바깥쪽 포장재로 가는 직물을 사용하십시오.


공간 확장

얇고 작아보이지만 패킹 큐브의 양방향 지퍼를 펼쳤을 때 사용법을 익혀두는 것이 중요합니다.바지를 말아서 넣으면 양말을 보관할 수 있는 더 많은 수납공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패킹 큐브 사용 팁

사용 포장 큐브 여행 가방을 더 많이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그러나 옷을 사용하기 전에 압축 백에 보관하면 더 많은 공기를 차단하고 거의 두 배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YouTube의 WellPromotion 패킹 큐브 비디오

웰프로모션 환경친화적인 무공해 소재를 선택하여 다양한 데일리백과 가방을 제작하고 있습니다.우리는 디자인 및 가공 판매의 모든 측면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제조업체나 리셀러를 찾고 계시다면 저희가 바로 여러분의 선택입니다.우리 회사는 규모가 300,000 평방 킬로미터가 넘고 우수한 생산 팀과 R&D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우리는 귀하와 상호 이익이 되고 상생하는 비즈니스 관계를 발전시키기를 기대합니다.수하물 맞춤화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에바 처칠
시장 조사 전문가
Custom Bag 솔루션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저에게 연락하려면 클릭하세요.

안휘빌리판촉관광용품유한공사은(는) 맞춤형 가방 전문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입니다.우리는 전문적으로 여행 가방, 쿨러 가방 및 점심 가방, 화장품 가방 및 세면 용품 가방, 배낭, 주최자 가방, 어깨 가방, 쇼핑 가방, 기저귀 가방, 앞치마, 도구 가방, 패니 팩, 자전거 가방, 애완 동물 가방, 골프 파우치 가방, 노트북 슬리브를 공급합니다. 등.

빠른 링크

뜨거운 제품

문의하기

안후이 WellPromotion 여행 Prodcts 공동., LTD
주소 : Shengang Industrial 빌딩 6-1층
공원, 허페이, 안후이, 중국
이메일: inquiry@wellpromotion.com
폭도 및 왓츠앱: +86 181 5607 7309
저작권 © 2022 Anhui Wellpromotion 여행 제품 유한 회사 판권 소유.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