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매트를 집처럼 꾸며보세요

번호 검색 :639     저자 :에블린 베이커     게시: 2022-12-12      원산지 :WellPromotion Yoga Mat

요가 매트 가방은 또한 요가의 부상으로 인해 널리 요구되는 피트니스 아이템이 되었습니다.집에서 하는 운동이든 전문 요가 강사와 함께 하는 스튜디오 여행이든, 피트니스 애호가들은 스트레칭을 위한 쿠션이 있는 공간으로 부드럽고 피부 친화적인 매트가 필요합니다.이 모양은 더플 백의 구조와 토트 백의 용이성을 결합하고 대부분의 매트 크기에 맞도록 충분히 넓습니다.요가 매트 가방에는 매트를 가방 바닥에 부착하기 위한 두 개의 외부 스트랩도 함께 제공됩니다.이것은 또한 휴대하거나 어깨에 메도록 선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마지막으로, 체육관 장비는 매우 거칠 수 있으므로 매트를 마모로부터 보호하고 요가 매트 가방의 수명을 연장하려면 세탁기로 빨 수 있거나 닦기 쉬운 깨끗한 요가 매트 가방이 필요합니다.

요가 매트


오염 방지

A 요가 매트 쿠션 매트로 자리 잡았습니다.그러나 유연하고 부피가 커서 보관할 수 없습니다.요가 수업이 끝난 후 매트를 교실에 혼자 두고 다른 사람이 매트를 밟거나 발로 차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다면 요가 매트 가방에 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좋은 요가 매트 가방은 내구성이 있고 통기성이 있으며 청소하기 쉽습니다.마모와 찢어짐을 견딜 수 있는 강하고 내후성 소재로 만든 요가 매트 가방을 찾고 통기성이 좋은 요가 매트 가방을 선택하도록 주의하십시오. 적절한 환기는 냄새와 박테리아가 자라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가 매트


나르게 쉬운

외관상 버킷 백처럼 보입니다. 결국 요가 매트는 원통형으로 말려 있습니다.차이점은 요가 매트 가방에는 넓은 원형 구멍이 있지만 더 작은 부분으로 접을 수 있습니다.부드러운 캔버스와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요가 매트 가방은 완전히 접었을 때 집이나 자동차 트렁크에서 아주 작은 공간을 차지합니다.반면에 일부 요가 매트 가방에는 일반적인 버킷 가방보다 더 많은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이 주머니는 작은 수건과 머리띠와 같은 요가 수업과 관련된 액세서리를 보관할 때 편리합니다.댄스, 에어로빅, 요가 수업 등과 같이 체육관에서 짧은 에어로빅 수업만 하는 경우 요가 매트 가방은 스포츠 더플 가방을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결국, 요가 매트 가방은 여전히 ​​물 한 병과 체육관 카드에 맞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공간

드로스트링 매트 백과 달리 개방형 요가 매트 백은 체육관 필수품을 보관하기 더 쉬운 것 같습니다. 요가 스튜디오.그러나 이 개방형 디자인이 소지품의 보안을 보장하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양끝에 매트가 노출된 요가 매트 가방이 훨씬 심플하고 편리해 보입니다.여는 방법에 따라 요가 매트 백은 지퍼 및 스냅 백 또는 신축성 있는 드로스트링 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패턴과 폭이 좁은 스트랩으로 데일리룩으로 제격인 가방입니다.그만큼 요가 엄마t 상대적으로 넓은 스트랩이 있는 가방은 무게를 고르게 분산시켜 더 편안합니다.


YouTube의 WellPromotion 요가 매트 동영상



Wellpromotion은 다양한 스타일의 요가 매트 가방 생산.견고하고 튼튼한 캔버스, 가볍고 부드러운 가죽 섬유 등 가방에 적합한 모든 소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우리는 또한 귀하의 제품 홍보를 돕기 위해 가방에 제품 로고 인쇄를 제공합니다.가방 제조 분야에서 가공 및 생산이 필요한 경우 전문 팀에 문의하십시오.


에블린 베이커
시장 조사 전문가
Custom Bag 솔루션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저에게 연락하려면 클릭하세요.


안휘빌리판촉관광용품유한공사은(는) 맞춤형 가방 전문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입니다.우리는 전문적으로 여행 가방, 쿨러 가방 및 점심 가방, 화장품 가방 및 세면 용품 가방, 배낭, 주최자 가방, 어깨 가방, 쇼핑 가방, 기저귀 가방, 앞치마, 도구 가방, 패니 팩, 자전거 가방, 애완 동물 가방, 골프 파우치 가방, 노트북 슬리브를 공급합니다. 등.

빠른 링크

뜨거운 제품

문의하기

안후이 WellPromotion 여행 Prodcts 공동., LTD
주소 : Shengang Industrial 빌딩 6-1층
공원, 허페이, 안후이, 중국
이메일: inquiry@wellpromotion.com
폭도 및 왓츠앱: +86 181 5607 7309
저작권 © 2022 Anhui Wellpromotion 여행 제품 유한 회사 판권 소유.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