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테이프 경량 가방

번호 검색 :760     저자 :에바 처칠     게시: 2022-12-15      원산지 :WellPromotion lightweight luggage

1. 천 여행 가방

강한 옥스포드 천과 고밀도 폴리에스터 천이 많은 사람들에게 선호됩니다.이 트렁크는 통기성이 좋고 부드럽습니다.천 여행 가방의 맨 위 공간은 어느 정도의 연성이 있어 여행 중에 옷을 몇 벌 더 싣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가벼운 수하물


2. 플라스틱 방수 가방

가볍고 저렴한 품질은 모든 플라스틱 수하물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번거롭지 않은 짧은 여행을 원하거나 며칠간의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경우 이 방수 플라스틱 여행 가방을 선택하면 많은 여행의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이러한 트렁크는 천 트렁크보다 내부 공간이 덜 가변적입니다.이것은 또한 특정 보관 사이트가 필요한 귀중품을 더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합금 금속 트렁크

레슬링 방지는 금속 수하물의 가장 큰 특징이자 가장 분명한 이점입니다.이동 중에 트렁크에 앉아 피로를 늦추는 의자 역할을 해도 괜찮습니다.단점은 다른 유형의 레버 상자보다 상대적으로 무겁다는 것입니다.마찬가지로, 합금 금속 트렁크는 소유물이 압착되지 않도록 가장 고정된 볼륨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벼운 수하물


1. 확장 레이어가 있는 트렁크 선택

여행 가방의 가장 큰 기능은 물건을 운반하고 보관하는 것입니다.비상시 더 많은 것을 보관하려면 확장판이 있는 트렁크를 선택하십시오.접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 이런 종류의 수하물은 여분의 레버 크기를 추가할 필요가 없을 때 일반 버전과 동일하게 보입니다.

2. 여행 가방이 어떻게 바뀌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가방 중앙에 지퍼가 달려있어 멋스러운 여행가방이 꽤 있습니다.이 접근 방식의 장점은 가로로 확장된 영역이 더 넓어 사용자가 자신의 물건을 더 명확하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또 다른 디자인은 여행 가방을 조가비 모양의 '상자'로 바꾸는 것입니다. 뚜껑 역할을 하는 접시는 서류, 양말 또는 스카프 한두 개와 같이 소량만 보관할 수 있습니다.이 스타일의 여행 가방은 더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으며 수하물 보관 상자로 더 적합합니다.그리고 적지 않은 사람들은 여행 가방이 두 개의 동등한 볼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어렵고 구식의 전통적인 레버 케이스를 선호합니다.

3. 트렁크에 액세서리 팩 추가

액세서리 팩의 역할은 분명합니다. 더 많은 것을 수용하는 것입니다.트렁크의 금속 레버가 통과하여 더 안정적일 수 있도록 뒤에 상하 오픈 스트랩이 있는 유형을 선택하십시오.몸통 단면적보다 바닥 면적이 약간 작은 패킷이 액세서리 패킷으로 사용됩니다.이것은 여행 중에 한 손으로 제어하는 ​​데 더 도움이 됩니다.


또한 여행 기간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수하물을 선택해야 합니다.이것은 여행가방을 비행기에 싣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화물 트렁크는 용량을 고려할 필요는 없지만 일반 트렁크보다 크고 무겁습니다.공항을 오가는 운송 방식과 항공기 자체의 물리적 무게 및 크기 제한은 항공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위탁 수하물의 유형에 영향을 미칩니다.따라서 큰 여행 가방은 때때로 최선의 선택이 아닙니다.


YouTube의 WellPromotion 경량 수하물 동영상



가방을 대량 생산하여 판매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습니다.그만큼 웰프로모션 지원에는 가방, 화장품, 백팩 및 핸드백의 조합이 포함됩니다.우리는 100% 친환경적이고 무해한 원료를 사용하는 자체 소스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우리는 항상 고객의 요구 사항을 목표로 하며 확신을 갖기로 선택합니다.도움이 필요한 파트너의 상담과 협력을 환영합니다.


에바 처칠
시장 조사 전문가
Custom Bag 솔루션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저에게 연락하려면 클릭하세요.


안휘빌리판촉관광용품유한공사은(는) 맞춤형 가방 전문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입니다.우리는 전문적으로 여행 가방, 쿨러 가방 및 점심 가방, 화장품 가방 및 세면 용품 가방, 배낭, 주최자 가방, 어깨 가방, 쇼핑 가방, 기저귀 가방, 앞치마, 도구 가방, 패니 팩, 자전거 가방, 애완 동물 가방, 골프 파우치 가방, 노트북 슬리브를 공급합니다. 등.

빠른 링크

뜨거운 제품

문의하기

안후이 WellPromotion 여행 Prodcts 공동., LTD
주소 : Shengang Industrial 빌딩 6-1층
공원, 허페이, 안후이, 중국
이메일: inquiry@wellpromotion.com
폭도 및 왓츠앱: +86 181 5607 7309
저작권 © 2022 Anhui Wellpromotion 여행 제품 유한 회사 판권 소유.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