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애완동물 캐리어가 대량 맞춤화에 적합합니다.

번호 검색 :669     저자 :알렉산더 켄트     게시: 2022-12-15      원산지 :WellPromotion pet carrier

애완동물 캐리어 일반적으로 에어 박스, 백팩 및 레버 박스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대부분은 기본적으로 애완 동물의 크기에 따라 모바일 홈으로 애완 동물을 위해 어떤 패키지를 구매해야 하는지 판단할 것입니다.예를 들어 Muppet 또는 Maine 고양이와 같은 몸집이 큰 고양이는 스페이스 박스 또는 레버 박스 애완 동물 캐리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또한 몸집이 작은 고양이에게는 몸에 짊어질 수 있는 휴대용 펫백이 최고의 선택이다.WellPromotion은 맞춤형 애완 동물 캐리어, 핸드백, 백팩, 의류 가방, 더플 백 등을 제공하는 중국에 본사를 둔 최고의 가방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신속하게 배송하고 대량으로 공급하는 애완동물 팩 공급업체를 찾고 계십니까?알려주세요.

애완동물 캐리어


애완동물 가방을 갖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각각 매우 긍정적인 이유가 있습니다.반려동물 주인은 정기적인 검사를 위해 반려동물을 병원으로 데려가고 싶어합니다.개인 차량이 없는 경우 대중 교통을 통해 군중에게 노출되면 겁을 먹거나 겁을 먹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언제든지 반려동물의 상태를 볼 수 있는 투명창이 있는 반려동물 가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배낭에서 많은 마음의 평화를 허용할 뿐만 아니라 작은 동물들이 여행의 풍경을 관찰하고 호기심을 만족시킬 수 있게 합니다.여건이 허락한다면 에어박스가 가장 좋고, 하나는 통풍이 잘되고, 다른 하나는 충분히 크고, 3개면 비상시 고양이의 둥지나 고립된 고양이 우리가 되기에 충분하다.그러나 그 단점도 더 분명합니다. 즉, 무게가 무겁고 소녀의 말은 상대적으로 쉬운 걷기가 정말 어렵습니다.물론, 가족의 애완동물이 큰 메인 고양이라면 때때로 그것을 언급하지 않는 것이 한 가지입니다.선택 애완동물 캐리어 올바른 크기의 진지한 고려가 필요한 첫 번째 것입니다.


일반적인 의학적 검사 외에도 애완 동물은 감독을 따라 어디든 뛰어 다니거나 타게됩니다.휴대용 펫박스와 차량 실내 전용 펫백 모두 선호하는 스타일이다.이 튼튼한 애완동물 가방은 주위에 견고한 프레임이 있는 소재로 안감을 댔지만 동시에 통기성이 있습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하지 않을 때 접이선을 따라 수납할 수도 있어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물건이 됩니다.차량 내부의 애완동물 가방에는 좌석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는 고정 스냅이 함께 제공됩니다.동시에 지퍼가 달린 구멍이 있어 애완동물이 더 쉽게 서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반려동물이 공공 장소에 함께 외출하고 싶다면 반려동물에게 맞는 착용 가능한 반려동물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이 애완동물 캐리어는 부드러운 천과 매우 두꺼운 중이층이 있는 손 손잡이와 함께 제공됩니다.소유자와 애완동물 모두를 위한 개방형 휴대용 가방입니다.일부 애완 동물은 너무 작아서 짓밟히거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애완 동물 캐리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은 고려 사항이자 투자 구매입니다.


YouTube의 WellPromotion 애완동물 캐리어 동영상


웰프로모션 바퀴가 달린 레버 상자 애완 동물 팩, 그리드가 있는 휴대용 애완 동물 팩 또는 어깨에 걸 수 있는 애완 동물 캐리어를 포함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애완 동물 가방 사용자 지정을 지원합니다.이 밖에도 여행용 가방, 스포츠 백팩, 우리 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토트백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문 가방 제조업체 및 유통업체를 찾으신다면 저희에게 연락주세요.수년간의 가방 생산 경험과 성숙한 생산 공정 라인을 통해 가장 저렴한 가격과 친환경 소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알렉산더 켄트
가방 R&D 매니저
Custom Bag 솔루션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저에게 연락하려면 클릭하세요.

안휘빌리판촉관광용품유한공사은(는) 맞춤형 가방 전문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입니다.우리는 전문적으로 여행 가방, 쿨러 가방 및 점심 가방, 화장품 가방 및 세면 용품 가방, 배낭, 주최자 가방, 어깨 가방, 쇼핑 가방, 기저귀 가방, 앞치마, 도구 가방, 패니 팩, 자전거 가방, 애완 동물 가방, 골프 파우치 가방, 노트북 슬리브를 공급합니다. 등.

빠른 링크

뜨거운 제품

문의하기

안후이 WellPromotion 여행 Prodcts 공동., LTD
주소 : Shengang Industrial 빌딩 6-1층
공원, 허페이, 안후이, 중국
이메일: inquiry@wellpromotion.com
폭도 및 왓츠앱: +86 181 5607 7309
저작권 © 2022 Anhui Wellpromotion 여행 제품 유한 회사 판권 소유.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