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저귀 가방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번호 검색 :666     저자 :이사벨라 카터     게시: 2022-12-13      원산지 :WellPromotion Diaper Bag

그만큼 기저귀 가방 같은 주머니가 많아서 백팩이나 위켄더 백처럼 보입니다.사실 기저귀는 바쁜 사람들의 삶을 더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더 정리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특히 아기를 가진 엄마들에게는요.최고 기저귀 가방 형태와 기능을 겸비하고 아기가 더 이상 기저귀를 필요로 하지 않는 후에도 가방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훌륭한 기저귀 가방은 기능뿐 아니라 심미적 가치도 있습니다.

기저귀 가방


1. 정교한 레이아웃

작은 기저귀 가방에도 넉넉한 주머니가 있습니다. 큰 내부 주머니, 두 개의 단열 젖병 주머니, 패딩 처리된 '마미 주머니'를 포함하여 필수품을 안전하고 최대한 정리할 수 있습니다.명확하게 간격을 둔 레이어는 중요한 필수품을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하는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2. 100% 친환경 소재

영유아와 자주 접하는 생활필수품으로, 기저귀 가방 친환경적이고 잔인하지 않은 원료를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동등해야 합니다.튼튼하고 내구성이 좋은 면 혼방 캔버스 원단을 선호합니다.부드럽고 피부 친화적인 기저귀 가방은 바쁜 엄마 아빠가 아이를 돌볼 때 더 편안하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삼. 손쉬운 청소

기저귀 가방은 더러워지면 세탁기에 넣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깨끗하게 유지하기 쉽습니다.일반적으로 기저귀 가방에는 항균 안감도 있습니다.이 항균 직물은 세탁시 곰팡이 및 곰팡이 침입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지퍼에 숨겨져 있는 크기의 가방 측면에 닦을 수 있는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엉망이나 유출에 대비할 것입니다.


많은 토트와 백팩은 기저귀 가방.일부 부모는 이미 소유하고 있는 큰 가방을 사용하기로 선택하고 휴대용 옵션으로 기저귀 가방을 구입합니다.그러나 패션 토트백이나 다른 종류의 가방은 여성용 일상 필수품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종종 아기의 일상 필수품에 필요한 모든 내부 주머니가 부족합니다.오늘날의 기저귀 가방은 오늘날 사용하는 지갑만큼 스타일리시하며 새로운 미학에 더욱 부합합니다.


표준 기저귀 가방에는 절연된 병 주머니 또는 휴대용 기저귀 패드를 보관하기 위한 삽입물이 있습니다.대부분의 기저귀 가방은 청소하기 쉬운 겉감과 방수 안감으로 만들어집니다.결국 고가의 패브릭 숄더백은 세척이 쉽지 않습니다.사용자 기저귀 가방 엎지르거나 뱉을 가능성을 고려해야 합니다.부모도 지갑만 들고 다닐 수 없어 쇼핑을 나온 아이들을 돌봐야 할 필요성이 앞선다.결국 지갑에는 휴대용 물티슈, 생수, 도시락 등이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어르신들에게 충분히 귀엽지만 충분히 편리하고 편안한 배낭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기저귀 가방은 완벽한 선택입니다.

기저귀 가방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구매하기 전에 몇 가지 기능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크기: 최소한 기저귀, 물티슈, 젖병 한두 개를 담을 수 있는 아기 가방이 필요합니다.무엇이든 준비하는 것을 좋아하는 유형의 사람이라면 옷, 장난감, 간식, 삼베 또는 포대기, 젖꼭지, 딸랑이, 손 소독제를 갈아 입을 수 있을 만큼 큰 것을 원할 것입니다.

주머니: 대부분의 부모는 주머니가 많은 기저귀 가방이 물건을 정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일부 기저귀 가방에는 휴대폰이나 태블릿용 주머니, 젖병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절연 주머니, 아기의 더럽거나 트림된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와 같은 특수 주머니가 있습니다.

유모차 끈: 많음 기저귀 가방 가방을 유모차 핸들바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특수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웰프로모션 기저귀 YouTube의 동영상 가방



따라서 어떤 종류의 가방이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몇 가지 샘플을 보내드리고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Wellpromotion은 수십 년 동안 가방 제조 사업에 종사해 왔으며 귀사 또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소스 공장을 선택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입니다.


이사벨라 카터
가방 제품 개발자
Custom Bag 솔루션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 제공
저에게 연락하려면 클릭하세요.


안휘빌리판촉관광용품유한공사은(는) 맞춤형 가방 전문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입니다.우리는 전문적으로 여행 가방, 쿨러 가방 및 점심 가방, 화장품 가방 및 세면 용품 가방, 배낭, 주최자 가방, 어깨 가방, 쇼핑 가방, 기저귀 가방, 앞치마, 도구 가방, 패니 팩, 자전거 가방, 애완 동물 가방, 골프 파우치 가방, 노트북 슬리브를 공급합니다. 등.

빠른 링크

뜨거운 제품

문의하기

안후이 WellPromotion 여행 Prodcts 공동., LTD
주소 : Shengang Industrial 빌딩 6-1층
공원, 허페이, 안후이, 중국
이메일: inquiry@wellpromotion.com
폭도 및 왓츠앱: +86 181 5607 7309
저작권 © 2022 Anhui Wellpromotion 여행 제품 유한 회사 판권 소유. 사이트맵